퓨처 셀러브리티 페트(Future celebrity pet), 당신의 게임시간을 가치화

블록체인 게임이 인기 높은 원인은 전통 게임에는 기존 시스템이 해결할 수 없는 병목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개발업자가 게임의 통제권을 장악하고 있어 게임 데이터는 공개적이고 투명적이지 못합니다. 하여 사용자는 자신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권리를 확립할 수 없고 소유권도 모두 게임 운영자 측에 귀속되며 구매한 아이템의 안전도 보장되지 못합니다. 사용자의 거래 행위는 제한을 받으며 거래 비용도 매우 비쌉니다. 그리고 게임 내 디지털 자산의 유통성이 매우 떨어져 유료 아이템은 부동한 게임 사이에서 이동이 불가능해 매몰비용으로 쓸 수밖에 없는 것이 사용자들이 가장 불만을 느끼고 있는 점입니다.


아이디어는 좋지만 지난 세월동안 블록체인 게임이 발전되지 못한 주요원인은 블록체인 게임의 플레이성이 낮은 데 있습니다.


퓨처 셀러브리티 페트(Future celebrity pet)는 이러한 업계 통찰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의 연구개발 및 마케팅 경험이 풍부한 테크니컬 기크, 게이머, 마케팅 전문가와 비즈니스 리더를 한자리에 모인 핵심 팀입니다. 본 팀은 생활의 즐거움과 심리적 만족감을 가치 포지션으로, 정교한 디자인, 고효율 기술을 기술 포지션으로 하고 블록체인과 AI 기술, 3D 기술을 결합하여 테크놀로지를 통해 가상과 현실을 결합하여 스마트 페트 게임의 플레이 방법의 다양성과 다중성을 실현하고 플레이성을 높이는 데 지향합니다.


그리고 전통게임과 달리 블록체인 게임은 이용자들 더러 게임을 즐기게 할 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해 게임 자산의 증식과 현금화를 실현할 수 있게 합니다. 게임패스를 통해 이익을 재분배하여 사용자들이 게임 사간을 현금화 할 수 있는 점이 블록체인의 가장 큰 특점입니다.


퓨처 셀러브리티 페트(Future celebrity pet)의 핵심은 공유 블록체인 기술 BOT를 사용하여 디지털 자산이 탈중심화된 게임 생태권에서 유통하게 하고 개인 게임 이용자들의 코체인을 실현하며 공동 가치의 전달을 구축하는데 지향하는 것입니다.

퓨처 셀러브리티 페트(FCP)의 탄생은 가치를 세계화 합니다. 게임 토큰 BOT는 퓨처 셀러브리티 페트(Future celebrity pet)의 가치 유통의 매개물로서 게임 장비 거래를 진행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중앙집중형 서버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사람의 행위와 신용을 디지털 자산으로 전환함으로써 상업적 가치를 산출합니다.


퓨처 셀러브리티 페트(Future celebrity pet)는 게이머들이 오락을 즐기고, 기술이 게임속에서 활용되어 가치를 높이자는 취지에서 출발하여 게이머들의 복지를 위한 블록체인 AI+가상 3D 스마트 페트 게임의 1위 플랫폼을 만드는 데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