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 Health Financial, Web3 스포츠 생태계 구축

 

스포츠 건강 금융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일상 활동을 중심으로 구축됩니다. 블록체인 웹 3.0 기술을 사용하여 국가 스포츠 및 피트니스를 장려하여 부를 핵심으로 만들고 분산된 금융 생태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플랫폼은 스포츠 건강과 부를 창출하기 위한 생태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이중 토큰 시스템 SHT+NMN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스마트 스포츠 시계 기록 및 포지셔닝을 사용하여 컴퓨팅 파워를 개선하여 토큰을 획득하고 NFT 개인화 다이얼 보상으로 교환하거나 DAPP 몰을 통해 건강 제품으로 교환하십시오.

스포츠 건강 금융 프로그램의 핵심 가치
듀얼 토큰 시스템
토큰은 사용자 권리와 미래 생태 건설 및 개발의 가치에 대한 인센티브 증명 역할을 합니다. SHT(Sport Health Token)는 프로젝트 거버넌스 토큰으로 생태 네트워크 구축 비용의 혜택을 받습니다. NMN은 스마트 스포츠 시계에 대한 보상 토큰을 채굴하여 NFT로 교환하거나 쇼핑몰 활동에 참여합니다.
웹 3.0 생태학
글로벌 탄소 중립을 기반으로 하는 Sport Health Financial은 녹색, 저탄소 및 환경 보호를 옹호하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이동하도록 장려하며 대중을 Web 3.0에 연결하고 국가 스포츠 및 피트니스를 장려하여 부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온라인 생태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NFT 생태학
사용자는 걷기, 조깅 및 기타 스포츠를 통해 스마트 시계의 컴퓨팅 성능을 향상시켜 개인 NFT 다이얼로 교환할 수 있는 NMN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NFT 다이얼은 고유하며 사용자는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탈중앙화, 개방성, 자율성은 스포츠와 자연스럽게 결합되는 특성입니다. 운동의 본질은 공동체입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세계에는 20억 명의 스포츠 팬이 있으며 스포츠에 대한 기본적인 공감대와 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태어날 때 모든 전복적인 혁명 기술은 지나치게 관심을 갖고 너무 많이 연구하고 긍정하거나 비방하며 마침내 사회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지금은 '블록체인'이라는 개념이 과열되었지만 아직 발전할 여지가 너무 많고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산업혁명을 따라잡을 가능성이 있고 인터넷은 세상에 또 하나의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