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 초기 채굴 본격 가동, 일반인도 부를 창조하는 스토리의 주인공으로

광산채굴, 특히 초기 채굴은 올해 블록 체인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를 창조하는 방식으로 각광 받고 있다. fecoin이나 DEFI와 같은 광산채굴에서 헤드 마이닝은 폭증을 의미한다. YFI (고구마 파기)를 통해 창조하는 12,000배에 상당한 채굴 수익은 무시할 수 없는 존재다. 헤드 마이닝은 부가 폭증하는 길로 통하는 급행열차를 탄 거나 다름 없어 모든 사람들의 민감한 신경을 자연스럽게 건드리고 있다.

22.png

퍼블릭 체인 분야의 다크호스로 불리우는 PT 퍼블릭 블록체인의 헤드 마이닝은 DEFI 채굴 붐이 점차 식어가면서 블록체인 분야에 나타난 또 하나의 채굴 붐이기도 하다. 많은 사용자들의 열띤 참여로 새로운 부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있다.


새로운 PT광산채굴 게임 플레이-세계 최초의 멀티 체인 집계형 광산채굴 게임


PT 퍼블릭 체인은 세계 최초로 멀티 체인 집계형 광산채굴 프로적트로 TT, PALA, PT 등 3 개의 퍼블릭 체인을 융합시킨 통합 광산 시스템이다. PT지갑에 TT, PALA 또는 PT를 입금한 후 락업으로 설정하면, 관련 광산에 대한 PTtoken 보상을 받게 된다. PT는 상술한 3개의 퍼블릭 체인을 밀접하게 결합하여 TT, PALA 및 PT 커뮤니티 사이의 유동 채널을 개통하여 후속적인 생태 상호 연결을 위해 기반을 마련했다.

PT는 지갑을 TT, PALA, PT등과 같은 3 개의 광산으로 구분하는 광산 개념을 제시한다. 더 높게 합의를 본 광산(큰 락업 금액)은 더 높은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비트를 적용한다. 예를 들어, TT 광산의 경우, 락업 물량이 600만 미만이면 1%의 PT 인센티브만 받을 수 있고, 락업 물량이 2억 TT에 도달하면PT 생산량의10%를 인센티브로 받을 수 있게 된다.

채굴 인센티브를 통해 다양한 합의자가 채굴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여 PT 생태계의 빠른 번영을 추진한다.

헤드 마이닝 매설 및 PT 발굴로 이어지는 천 배의 이익을 창조하는 신화

초기 채굴을 통해 창조하는 부의 효과는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다. PT를 매설한 후 맞이하게 될 천배의 화폐 이익과 관련하여 많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수천 단위로 새로 증가하는 다운로드 및 가입 수를 통해 PT 탈 중심화 지갑이 오픈 된 이후 다운로드 수량이 폭증하는 추세를 입증하고 있으며, 서둘러 진행 중인 PT 헤드 마이닝은 업계 공공의 주제로 뜨고 있다.

: PT Head Mine의 커뮤니티 인기가 정상에 도달

프로젝트의 인기도를 보여주는 가장 좋은 증거로 커뮤니티를 들 수 있다. 제3자 통계에 따르면 PT 지갑 출시 이후 PT 채굴과 관련하여 커뮤니티의 토론은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보였다. 현재, 세계 주요 소셜 앱은PT을 주요 화제로 돌아 가고 있으며, 매일 50 만을 초과하는 토론을 벌이고 있다. 공식 사이트 외에도 다양한 PT를 주제로 하는 소셜 그룹, 커뮤니티, 온라인 공유 세션은598 개에 달하며, PT 백서 및 공식 사이트의 일일 방문량은 이전 평균 일일 방문량의 58배 상당하다. PT 커뮤니티의 일일 신회원 증폭은 1,000명을 넘어선다. 이러한 뜨거운 분위기와 응집력에 힘입어 PT 헤드 마이닝은 드라이브에 필요한 충분한 연료를 준비한 셈이다.

21.png

3대 주요 퍼블릭 체인 생태계간 협력을 통해 PT 헤드마이닝의 핫스팟 유도

커뮤니티의 자체 전파 효과 외에도 TT, PALA 및 PT 자체도 헤드마이닝의 가동을 위해 충분한 시장 작업을 수행하였다. TT 커뮤니티는 매일 수천 개의 PT 관련 보도, 규칙 및 PT헤드마이닝의 진행 상황 동기화를 구현하였고, PALA 커뮤니티는 PT 커뮤니티와의 직접적인 연결을 통해 양 커뮤니티의 생태계를 관통시켰다. 모든 PALA 사용자는 언제든지 PT 헤드마이닝 관련 최신 진행 상황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3대 주요 퍼블릭 체인의 공동 수행을 통해 엄청난 신용 배서 및 핵분열 효과를 조성하였다. PT 헤드마이닝은 3대 퍼블릭 체인 생태계에 대한 동시 폭발을 유도할 전망이다.


다자간의 협력을 통해 PT 헤드마이닝 성능이 지속 강화되면서, PT지갑에 축적된 자산이 3 천만 USDT를 넘어섰고 일일 새로 추가된 자금 유입은 100만 USDT를 초과하였다. 바람구멍 효과는 이미 형성되었고, PT는 고객이 원하는 천 배 신화를 창조해 준다.


수익 극대화를 위한 PT 퍼블릭 체인 채굴법


가장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채굴법, 가장 적은 투자로 가장 높은 수익을 얻는 방법은 모든 채굴자가 추구하는 목표다. 채굴 전략을 최적화를 통해 PT마니닝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위해 우선 PT 퍼블릭 체인 채굴에 대하여 연구해야 한다.


보유 코인 계산력 : PT 채굴의 메커니즘은 보유 코인의 락업 및 채굴을 말한다. 1차 계산력 (락업 금액)은 다음 핵분열에서 채굴 자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초기 채굴자는 합의 효과가 한층 강력한 광산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본 할당 비율이 높을 수록 계산력 당 채굴 회수율을 높일 수 있다.


요청 계산력: 새로운 사용자를 PT 채굴에 참여하도록 초대하면 계산력을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요청 계산력은 기본 보유 코인 계산력과 관련되어 최소 8% 내지 최대 30%의 추천 계산력을 획득하여 개인 계산력의 전체적인 성장을 지속적으로 가속화 할 수 있다.


트윈피크 계산력: 보유한 코인 수에 따라 트윈피크 계산력은 보유한 코인 방식으로 보너스를 지급할 수 있다. 코인 보유 규모에 따라 트윈피크 계산력은 6% ~ 20%의 비율로 보너스를 제공한다.


시간 계산력: 보너스는 포지션 보유 시간과 연관되며, 포지션을 보유하여 10일부터 시작하여 계산력 보너스를 받게 되고, 포지션을 30일간 보유하면 최고로30%의 계산력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채굴 핵심 마인드에 따르면 고객은 최대 계산력 보너스를 얻기 위해 자신의 계산력을 지속적으로 높여야 하며, 코인 보유량이 일정량에 도달하면 PT 채굴을 지속 프로모션하거나, 수익을 락업에 참여시키거나 락업 시간을 연장하는 등의 방법으로 계산력을 높일 수 있으며, 최단 시간에 계산력을 빠르게 증가하여 최대 채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헤드마이닝 기회는 늘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일반인에게 있어 PT헤드마이닝은 2020년도 부의 창조로 통하는 문을 열 수 있는 최고의 패스워드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