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구쇼핑은 블록체인기술을 리용하여 쇼핑 메커니즘을 공유하는 쇼핑 플랫폼을 출시했다

일유쇼핑은 공유 쇼핑 메커니즘을 출시하여 블록체인에서 해시 값을 통해 운이 좋은 사람을 계산하여 경품을 획득한다.전체 과정은 100% 공정하고 공정하며, 블록체인망을 통해 추적이 가능하다.1 usdt (1달러)를 사용하여 btc,eth를 가질 수 있습니다!1 usdt만 내면 크라우드 펀딩 쇼핑에 참여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초고액 디지털 화폐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1 비트 (1usdt)의 가격으로 상품을 나누어 팔면 모든 비트코인 애호가들이 쉽게 1 비트 코인을 살 수 있습니다.

 

디지털 경제 (digital economics), 새로운 인프라 (new building), 인더스트리 4.0 (industries 4.0)과 블록체인이 융합되고 발전함에 따라, 생산 관계를 재구축하고 신뢰를 구축하는이 기술은 점차 그 모습이 뚜렷해지고 있으며, 일부는 실제로 적용되고 있다.그렇다면, 블록체인에는 어떤 새로운 트렌드와 도전과 기회가 있을까요?우리는 블록체인에 대한 전문가와 학자들의 관점과 인식을 정리하여 블록체인의 실제 목적을 공개하고 나타내기 위해 저층 기술과 상위 응용 프로그램의 입출력을 확인합니다.

천 백년을 내려오 며 생산 관계의 구축과 경제의 발전은 모두 상달 식을 통한, 장사도 상달 식 조직을 통한 미래 구역 별 사슬 기술 할 수 있게 인류사회에서 수많은 상달 식 조직이 책을 제공 할 것을 요구 한 메커니즘으로 0에서 신뢰 속에시 거래를 통해 실현을 신용사회의 형태로 전환시 켜야 한다.이것은 인간의 신뢰의 공간을 무한히 확장시켜 줄 것이다.현재의 경제적 거래 규모가 기준치인 100 이라면 블록체인경제의 사회에 진입하는 거래의 규모는 100² 또는 n 배가 된다.

인류 사회가 디지털 사회로 진입했을 때 데이터는 모든 사람의 손에서 가치가 없으며, 데이터는 공유를 통해서만 가치가 있다.전통적인 데이터 공유와 데이터 보호는 천연적인 모순을 형성하는데, 블록체인은 시대의 요구에 따라 생겨났으며, 분산 원장 기술을 통해 데이터 공유를 실현함과 동시에 데이터 프라이버시 보호를 실현하였다.블록체인의 경제학적 의미는 집중된 데이터 공유의 한계비용이 이미 한계효과보다 높다는 것이다.

이오쇼핑은 $1만 지불하면 크라우드 펀딩 쇼핑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암호화 화폐 충전과 블록 체인 해시를 통해 모든 과정이 100% 공평하고 공정합니다.블록체인에서는 정보를 저장하는데, 이것은 데이터나 정보가 저장되는 공유 데이터베이스이다.위조가 안 되고, 전 과정에 흔적이 남으며, 소급할 수 있고, 공개적이고 투명하며, 집단 보호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동시에 일기 u 구매 에서도 새로 운 사용자 등록 수수료로 돌아 왔 초청 메커니즘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받 플랫폼의 정상적인 운행 비용의 기타 수익으로 사용자 등록 초청하는 방식으로 돌아오 가정부에게 시장을 확충 하기 위한 플랫폼과 체인 메모리 정보은행의 구역 별 신 사용자 등록 초청 장려 10u (례 컨 대 100 개의 영향받 초청100x10=1000u), 매달 팀 수익의 50%를 획득하였으며, 기여가치에 따라 플랫폼의 매달 배당금을 향유하는 것은 물론 시장의 호평을 받았다.

홈페이지:www.oneusdshopp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