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캠핑 장비 마르스 플레이어, 한국 시장 론칭 일체형 캠핑 솔루션 아웃도어 기어 The One 선봬… 혁신적인 아웃도어 문화 선도

잔디, 사람, 젊은, 의자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마르스 플레이어 The One

마르스 플레이어(Mars Players™)가 아웃도어 캠핑 장비 마르스 플레이어 The One을 2월 한국 시장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미국의 아웃도어 캠핑 장비 제조 업체인 마르스 플레이어는 편리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생활을 추구한다는 목적 아래 첨단 소재와 혁신적인 디자인·콘셉트를 하나로 묶어 FIR 기술을 선도하는 차세대 캠핑 제품을 선보인다.

마르스 플레이어는 E-Core 캠핑 콘셉트를 추구하고 있는데 E는 Electrify(전기), Elegant(품격), Environmentally-friendly(친환경)을 상징하며, 높은 품질과 멋진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친환경적인 캠핑 제품 생산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에 한국에서 론칭한 마르스 플레이어 The One은 일체형 캠핑 솔루션 아웃도어 기어로, 야외에서 요리와 원적외선 히터, 조명 시스템 등 현대적인 편의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The One은 마르스 플레이어의 특허 기술인 Red-X FIR을 적용해 98.4%의 효율을 가져 초고열로 가열하지만, 전력 소모는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The One은 여러 첨단 장비를 하나의 시스템에 통합해 무게는 줄이고 효율성은 높여 RV 캠핑이나 글래머러스 캠핑, 오버랜딩, 천문 관찰 활동, 가든파티 등과 같은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에 최적화됐다.

기존 캠핑 장비와 비교해 가장 큰 장점으로는 전기로 구동한다는 점을 꼽을 수가 있는데 전기로 캠핑에 필요한 요리나 난방, 조명, 보안,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가지 가능을 실행할 수 있어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다. 실제 미국 의회 조사에 따르면 2016년부터 2020년까지 미국 산불의 88%가 차량 스파크나 캠프파이어, 관광객의 부주의 발화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마르스 플레이어의 제품은 휘발유나 나무를 사용하지 않아 화재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양방향 충전 가능 전기차의 보급과 코로나19 유행으로 사람이 많이 몰리는 숙박업소나 음식점 보다는 차에서 간단히 캠핑하는 차박 인구가 늘어나는 상황에서 전기로 작동하는 마르스 플레이어의 제품은 캠핑 마니아뿐만 아니라, 차박족에게도 다양한 편리함을 제공한다.

마르스 플레이어의 설립자 Leo Li는 “마르스 플레이어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로 지구 기후 변화 방지 행동을 지원하고 사회적 약속을 지지하며, 지속 가능한 소비 패턴과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을 촉진하는 데 노력함으로써 지속 가능 개발 목표(SDGs)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The One은 배출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저탄소 친환경 장비이며, 높은 에너지 효율로 장기 사용에 적합하다. 우리의 사명은 야외 활동 마니아들에게 상상을 초월하는 가치를 제공하고, 그들 삶 구석구석에 있는 숨어있는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르스 플레이어는 한국에서 협업할 기업을 찾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rs-players.com

언론 연락처

마르스 플레이어

Kevin Chor

+1 65 9253 4344

Email : business@mars-play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