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가 공짜라고?…‘어린이 무료·청소년 반값’ 쏘는 리조트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어린이 무료 프로모션


3박 예약 시 어린이 무료‧청소년 50% 할인


프로모션 12월 27일까지…늦은 휴가 등 최적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를 무료로 갈 수 있다면 귀가 솔깃해질 테다. 꿈같은 일이 현실로 이뤄질 전망이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연말까지 ‘몰디브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 사진 =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자녀에게 뻔한 관광지에서의 휴가가 아닌,오직 몰디브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주고 싶은 부모들을 위해 몰디브 카니 리조트에서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몰디브 카니 리조트에서는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우리 가족들끼리 물놀이,책에서만 봤던 만타 가오리와 형형색색 열대어와의 만남,라군 스위트에서의 별이 쏟아지는 밤과 같이 아이의 기억 속에 평생 남을만한 휴가를 선물할 수 있다. 특히 몰디브 카니는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로,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진정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니 섬 전체를 사용하는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는 해변과 정원 중 선택할 수 있는 슈페리어룸과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디럭스룸으로 구성했다. 두 개의 슈페리어룸을 연결하면 최대 6명이 투숙할 수 있어 대가족이 머물기에 최적이다.

오버워터 스위트는 바다 위에 위치한 독채로,침대와 욕조에서 몰디브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숙소다. 이 객실 투숙객은 아침 식사 룸서비스와 전용 라운지 이용을 할 수 있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 사진 = 클럽메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몰디브 카니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하면 성인 1인당 어린이 1명 무료 숙박을,청소년은 50% 할인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연말인 12월 27일까지 혜택을 적용하기 때문에 늦은 여름휴가는 물론 추석과 크리스마스,연말 휴가까지 여유롭게 계획하기 좋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를 항공패키지로 예약할 경우,스리랑카 콜롬보를 경유하는 인천~몰디브 말레 노선의 스리랑칸 항공 특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2월 15일까지 적용하는 항공 특가의 예약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 사진 = 클럽메드 클럽메드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무료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가족들이 몰디브를 더 이상 꿈의 여행지로만 여기지 않고,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아이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프로모션 예약기간이 8월 28일까지인 만큼 서둘러 계획하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