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여행을 저렴하게” 인터파크 투어, 추석 앞두고 특별할인 행사 진행

롯데호텔 제주 등 최대 57% 할인


안심보장제·월드와이드케어 지원

‘추석연휴 어디로 떠날까’ 인터파크 투어,추석 맞아 특별할인 행사 /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추석연휴를 맞아 롯데호텔 괌 투숙객을 대상으로 50% 캐시백 추첨 행사를 진행하는 등 ‘추석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직장인이 이틀 연차를 쓰면 오는 9월 14일부터 22일까지 최장 9일간의 황금 추석 연휴를 맞이하는 이용객들이 보다 더 저렴한 추석 여행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했다. 해외 및 국내 숙소,해외 패키지,항공권,투어·표 등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특가 행사’로 인터파크 투어 추천 호텔 대상 대만 지역 숙소 9%,괌 지역 숙소 6% 할인권을 제공한다. 타이베이에 있는 ‘리젠트 타이베이 호텔’과 괌에 위치한 ‘롯데호텔 괌’은 추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성인 2인 조식을 포함된 리젠트 타이베이 호텔 숙박 상품을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며 롯데호텔 괌 투숙객 대상 50% 캐시백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캐시백 행사 당첨자는 롯데호텔 괌 3박 이용권을 정상가 87만8000원에서 대폭 할인한 43만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 투숙객은 투숙 시점 호텔 여건이 가능하면 무료 객실 상향 서비스,포장 점심 식사,3박 이상 예약 시 스타벅스 커피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와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국내 고급 숙소 역시 최대 57% 할인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안심보장제’와 ‘월드와이드케어’로 이용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맞이 여행을 지원한다. ‘안심보장제’는 해외호텔에서 숙박을 거절했을 때 해당 예약 금액의 2배로 고객에 보상해 주는 제도다. 해외 패키지여행에서도 약속한 일정을 변경하거나 누락했을 때 차액의 200%를 보상한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예약한 해외 패키지여행 중 발생하는 중대 사고나 질병 문제에는 응급의료이송과 의료상담을 해주는 ‘월드와이드케어’ 서비스로 지원한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최장 9일의 추석 연휴 동안 여행을 계획하는 이용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주고자 다양한 행사를 제공한다”며 ‘안심보장제’와 ‘월드와이드케어’로 특별하고 안전한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