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게 청출어람”…BAT로스만스, ‘뷰즈 고 슬림 2ml’ 출시

뷰즈 고 슬림 2ml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는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의 슬림형 제품 ‘뷰즈 고 슬림 2ml(VUSE GO SLIM 2ml)’를 오는 25일부터 서울 4개 지역에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뷰즈는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다. 지난해 한국 출시 이후 천연 니코틴의 뛰어난 품질과 냄새 걱정 없는 뛰어난 대안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세라믹 히팅 기술로 별도의 예열 없이 균일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투명하게 디자인된 유선형 액상 흡입구를 통해 잔여 액상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슬림한 디자인을 채택해 그립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강렬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부스트 버튼도 새롭게 탑재됐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버튼을 1.5초 동안 길게 누르면 하단의 파란 표시등이 켜지면서 보다 강렬한 맛으로 전환된다.

버튼을 세 차례 연속으로 누르면 기기를 잠글 수 있어 액상 누수나 안전사고도 방지할 수 있다.

액상을 모두 사용한 후에는 배터리 분리할 수 있도록 탈착식 배터리를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기기 사용 후 하단 덮개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배터리를 분리 폐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맛은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 6가지로 구성됐다.

액상 용량은 2.0ml(니코틴 함량 0.9%)로,소비자 가격은 1만원이다.

서울지역 중 마포구,강남구,서초구,송파구 등 4개구에서 먼저 출시된 뒤 이후 다른 곳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