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간 진행
최대 80% 할인 혜택과 자체 제작 기프트 증정
아비에무아 2025 샘플세일 팝업 포스터 라이프스타일 & 패션 브랜드 아비에무아가 오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이틀간 성수동에서 ‘2025 샘플세일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시즌오프 제품을 비롯해 샘플,리퍼브,클리어런스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오프라인 행사다.
운영 시간은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입장 대기 고객을 위한 선착순 번호표는 당일 오전 9시부터 1인 1매씩 배부되며,토요일 오후 7시,일요일 오후 6시 이후부터는 번호표 없이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매년 시즌오프 시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진행돼 온 아비에무아의 샘플세일은 합리적인 가격에 브랜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행사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올해는 2030 여성 고객층의 유입이 활발한 성수동에서 개최되며,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오프라인 경험을 함께 제안하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아비에무아 2025 샘플세일 구매 고객 대상 혜택 이미지 현장에는 할인 혜택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기프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젤라또를 1인 1컵 증정하며,30만 원 이상 구매 시 손거울,50만 원 이상은 노트,70만 원 이상은 워터 보틀 등 구매 금액에 따라 아비에무아의 자체 제작 기프트가 제공된다.
아비에무아 측은 “아비에무아는 매년 샘플세일 행사를 통해 브랜드를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특별한 혜택과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며,“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제품을 이번 팝업 공간에서 직접 경험하고,다양한 아이템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아비에무아는 최근 4월 봄·여름 주얼리 & 가방 컬렉션을 출시하는 등 실용성과 아비에무아 특유의 브랜드 감성을 모두 갖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가고 있다.